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걷기만하면 돈을 벌어요(토스뱅크 만보기와 토스뱅크 이벤트)

by one-day 2022. 9. 30.
반응형

토스뱅크 이벤트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0월14일 ~ 10월23일(10일)

만보 걸으시고 인증하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토스뱅크 만보기
토스뱅크는 걸기만해도 잔돈을 주네요.

 

 

 

토스뱅크는 입출금도 편리하고, 다른 은행에서 하지않는 하루에 한번씩 이자를 받을 수 있어서 쌓이면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다합니다. 

뱅크기능말고도  우리가 머리 쓰거나 복잡하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그중에 제가 많이쓰는 것 중 하나가 토스뱅크의 만보기입니다. 

 

 

 

반응형

 

 

 

 

주변 장소 가기는 지도상의 표시된 곳(내가 위치한  주변)만 가도 20원씩 주고,

1,000걸음 걷기에 성공하면 10원, 5,000걸음 걷기에 성공하면 10원, 10,000걸음 걷기에 성공하면 20원, 하루에 총 14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성공했다고 주는 건 아니고 꼭 받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지난 걷기대회 이벤트(9월30일 ~ 10월9일)  

 

50-60이신 분들은

총 10일 동안 하루에 만보씩 걷고 인증하면 총 상금 800만원이 걸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는 지인에게 어제 이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아침에 카톡이 왔습니다.

 

 

 

아니 이분들이~~~~~~ㅎㅎㅎ

아침 7시에 1,041명이 이미 만보를 인증했다고 하네요. 

우와~ 진짜 엄청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하루에 5,000보 걷기도 힘들어서(물론 핸드폰을 들고 걸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제가 걸은 걸음수 하고는 다르겠지만) 요즘 퇴근 후나 출근 전에 잠깐이라도 걸으려고 애쓰는데.. 정말 멋지십니다.

 

아침부터 토스뱅크의 만보기에 대해 카톡도 한 김에 출근 전에 잠깐 걸었습니다.

안개가 조금 끼었지만 걷기에 좋은 날이네요.

 

 

마을
아침 일찍 걸었습니다.

 

벼
벼가 익었습니다.

 

우리 마을 벼들은 태풍에도 대견하게 잘 견디고 풍년이 될 것 같네요. 

노랗게 잘 익어서 고개를 점점 숙이고 있습니다.

 

 

라벤더

 

 

농장 한편에 라벤더를 곳곳에 심어놓으셨더라고요. 

향기로운 라벤다 향기를 맡으면서 농사를 지을 수 있다니 농장 주인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아름다우신 분인 것 같아요.

 

나팔꽃

 

 

요즘 나팔꽃 보기가 힘든데 예뻐서 한 장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