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앱테크 - 타임스프레드 (핸드폰 사용 안할때 캐시를 받아요)

by one-day 2022. 9. 23.
반응형

앱테크라 해서 몇 가지 앱을 사용해봤는데 그중에서 아무것도 안해도 캐시가 쌓이는 간편한 앱 중에 하나가 타임스프레드입니다.  물론 타임스프레드도 부지런히 친구도 초대하고, 퀴즈도 맞추고 하면 더 많은 캐시를 쌓긴 하지만 그것도 귀찮다 하면 정말 그냥 핸드폰 사용시간을 줄이면 쌓이고, 자고 일어나면 캐시가 쌓여있습니다.

 

10분에 1원이 적립되어집니다.  에게에~ 1원 ㅋㅋ

 

요즘은 동전이 땅에 떨어져있어도 안 줍는 세상이지만 내 노력 없이 쌓여서 커피 쿠폰도 받고,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고 나름 괜찮다 생각하고 있는 앱테크로 '타임스프레드'가 좋다 생각이 되네요.

 

시간관리 어플로 시간표. 할 일 하면 리워드 받는 앱테크지만 저는 그냥 핸드폰 사용 자제의 의미로 타임스프레드를 사용했었는데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은 폰으로 타임스프레드 앱을 합니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핸드폰, 현재 사용하지 않고 놀고 있는  핸드폰으로도 타임스프레드 앱은 가능하더라고요.

 

 

타임 스프레드로 캐시를 모으는 방법은,

  1.    10분 동안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는다.
  2.    날마다 지급되는 오늘의 상자를 이용한다.(빨간색 선물 상자 지급)
  3.    1시간 이상 핸드폰을 꽉 잠금모드로 바꾼다.(보라색 선물 상자 지급)
  4.    퀴즈를 푼다
  5.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와 같이 캐시를 받는다.

 

play스토어에서 '타임스프레드'를 검색한 후 설치합니다.

 

 

홈으로 접속해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오늘의 퀴즈는 예전에는 날마다 퀴즈가 떴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불특정 하게 뜨네요. 퀴즈에 접속하면 광고 페이지가 있고 그 광고 페이지에 오늘의 퀴즈 정답이 있습니다.

 

 

 

 

정직하게 광고도 보고 문제도 풀면 좋겠지만 바쁘신 분들을 위한 팁을 드리자면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서 타임스프레드 퀴즈 정답이라고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친절(?)을 베풀어서 정답이 줄줄줄 나옵니다. 정답을 맞히면 또 일정 캐시를 줍니다.

 

 

 

 

1시간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아 5 캐시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일정 금액이 적립되면 이제 상점으로 달려가야겠지요? 상점에는   

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기타, 상품권 등 본인이 바꾸고 싶은 것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저는 타임스프레드에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2번 받아 노동하지 않고 받은 상품권에 너무 감사하면서 책을 구입했습니다. 상품권 신청하면 바로 받는 것이 아니라 며칠 기다려야 내 쿠폰함으로 들어옵니다.

 

 

 

 

 

저는 6,437 캐시가 쌓였네요. 그러니까 6,437원이 적립되어있는 셈이라 조금만 더 시간이 지나면 커피 한잔은 마실 수가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