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걸으면서 돈버는 앱을 알아볼까요?

by one-day 2022. 10. 5.
반응형

우리는 하루에 얼마나 많은 걸음을 걸을까요?

매일 누워서 또는 앉아서만 살 수 없는 우리는 직립보행의 인간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걷기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차피 걸어야 하는 거 걷기만 해도 돈이 쌓이는 앱이 있습니다.

걸으면서

캐시 워크

건강도 지키고 돈도 벌고..

금상첨화네요.

 

 

Play 스토어에서 캐시워크 앱을 깔고 딱히 뭘 한 것이 없는데도  벌써 298 캐시네요.

 

cash walk

 

 

5분 게임을 해봤습니다.

헥사 큐브를 잠 깜 해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걸 모르겠더라고요.

 

 

 

퀴즈는 자주 올라오고 답도 비교적 잘 찾아지며, 인터넷에도 캐시워크 정답 또는 돈버는 퀴즈를 검색하면 무수히 많은 정답이 올라와서 정답 맞히기는 쉽습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 캐시를 랜덤으로 준다는데  보통 20 캐시를 주는지 매번 20 캐시만 나오더라고요 ^^

 

 

 

 

걸으면 캐시가 쌓이는 구조라 캐시워크 앱도 깔은 김에 작정하고 걸어봤습니다.

오호 8,241 보라니 5,4km를 걸었다네요. 

 

 

메인화면을 주욱 올려보면 아래와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친구 초대도 있네요.

친구에게 제 코드를 알려줬더니 친구도 1,000캐시, 저도 1,000캐시를 받았습니다.

곧 커피 한잔 마시실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