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Z플립5(플립5, Z Flip5) 사전예약으로 구입했는데 ...

by one-day 2023. 8. 12.
반응형

갤럭시 플립5
갤럭시 플립5  Galaxy Z Flip5 -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갤럭시 플립5 사전예약해 놓고 날이면 날마다 기다렸어요.

 

보통은 오프라인에서 눈으로보고 바로 구입하는 편인데

이번 구입은 대리점을 통해서  사전예약하고 구입했습니다.

 

사전예약했으니 플립5를 금방 만져볼 줄 알았는데

그래서 8월 8일에 바로 개통될줄 알고

진짜 엄청(?) 기다렸는데..

저는 2틀 뒤에 받았어요.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색으로는

8월 8일에 바로 가능한데

z플립 5 민트는 인기색이라고 핸드폰이 안 왔대요 ㅠ.ㅠ

저는 민트색으로 사전예약했는데 이게 무슨말인지 싶었지만

방법 있나요 기다려야죠.

살짝 화가 나더라고요.

 

 

 

 

반응형

 

 

플립5 라벤더랑 Z플립 민트랑 고민하다가

라벤더는 예쁘기는 한데 기존에 나온 색이고

민트는 플립5에 새로 나온 색이라고 해서

z플립 민트 쪽으로 확 기울어져서 민트색상을 예약했었거든요.

 

그런데

플립5를 받자마자

제가 언제 화가 났던 사람인가요?로 바로 돌변했습니다.

 

너무 예뻐요.

삼성전자랑 1도 관련 없는 사람인데

주변사람들한테 다 구입하라고 권하고 싶어요.

 

오늘 티스토리에 접속한건

갤럭시 플립5의 바탕화면, 커버화면 꾸미는 것을 쓰려고 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을 보다가 

혼자 빵 터져서 사진을 올려봅니다.

 

아니...

세상에나...

위에 삼성전자 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 사진하고

제가 찍은 Galaxy Z Flip5가 같은 기종인 것 같으세요?

 

 

Z플립5
삼성전자-플립5

 

 

너무 웃겨서

제 새로 온 갤럭시 플립5는

사진으로 보면

중고보상 프로그램받아야 할 것 같아요.

 

원래 이걸 쓰려고 접속한 건 아닌데

제가 찍어놓고도 그냥 너무 웃겨서 울려봅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z플립5 크림색 같지만

아 아니네요.

크림하고

삼성닷컴에서만 구입가능하다는

엘로우색의 중간쯤으로 보이네요.

그런데

제 핸드폰

Z플립 5 민트 맞아요. ㅎㅎㅎㅎ

 

 

 

플립5
z플랩5

 

 

진짜 사진 못 찍네요.

예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1~2년 사용한 플립 핸드폰처럼 보이네요.

갤럭시 플립5 정말 예쁘게 잘 나왔는데 실물처럼 담아내질 못해요.

 

삼성Z플립
삼성전자 플립5

 

 

만나는 사람마다

야아~ 이 영롱한 플립5를 좀 봐주세요~ 하면서 다니는데

사용방법 올리려다가 제 사진 보고 혼자 진짜 너무 웃겨서 올려봐요.

 

Z플립 5 사전예약

사은품인 케이스 선택하고

커버화면

이것저것 만져보고 

플랙스(flex) 해야겠습니다.

 


 

 

p.s :

아..

그런데 핸드폰 바꿀 때마다

은행이며 증권회사, 각종 앱, 어플 뭐 기타 등등 

매번 다시 등록해야 하는 것이 너무 힘드네요.

 

아는 지인은

그런 것들이 너무 힘들어서

공인인증서 바꿀 때쯤 핸드폰 바꾼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개발자님들...

이것 좀 어떻게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