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by one-day 2023. 8. 26.
반응형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네요.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참 사람들이 이런 것 지어내는 것 보면

재밌는 거 같아요.

 

스메그인가 지에라

오븐계의 에르메스라 하던데

 

참 제품별로 에르메스가 있나 보네요. 

 

며칠을 꼬박 밤을 새워도 멀쩡하고

끄떡없었는데

이제는 밤은 고사하고

하고한날 피곤에 절어있어서

비타민 먹어보려고 구입했어요.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 미네랄

액상 + 정제형

 

 

일단 30일을 먹어보고

좋으면 더 먹으려고

30일분 구입했어요.

 

포털사이트에서

오쏘몰 이뮨라 검색하니 

수입을 여러 군데에서 하는지 

판매하는 곳이 여러 곳이더라고요.

 

저는 그냥 동아제약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빠르게 배송되는 어떤 사이트에서 화장품을 구입한 적이 있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옳다구나 하고 바로 구입했는데

받자마자 아 이건 짝퉁이구나 싶더라고요.

원래 쓰던 스킨로션이었는데

향도 다르고 풀 바르는 듯 끈 쩍 거리게...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되도록이면

구입할 때 검증된 것만을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포장도 너무 이쁘고 깔끔합니다.

1일, 1회, 1병 섭취하면 되는 거라

아침 출근길에 들고 나오니 편해요.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은 

노란1정, 흰색 1정, 액상 2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후나 식사 중간에 같이 먹으면 되고

액상이 같이 있기 때문에

편안하니 물 없이 같이 먹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알약도 사이즈가 작아서 

약 먹기 싫어하는 저 같은 사람한테는 좋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

액상의 맛은

음....

아기들 물약 같아요.

 

매번 비타민 사서 끝까지 먹은 적이 없지만

이번에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은 꼭 먹어보려고요.

 

플라시보효과(placebo effect)

엄청 좋은 저니까

이제 피곤 따위는 무서워 도망가겠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