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제주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펜션에 또 다녀왔어요.

by one-day 2023. 10. 13.
반응형

 

제주도에  7월에 휴가로 다녀왔는데

 

 

엄마가

제주도에 가보고 싶으시다기에

효도(?) 차원에서 9월에 또 다녀왔습니다.

 

이러다가

제주에 있는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펜션이랑 친해질 것 같습니다. ^^;

 

 

제주도 펜션
제주도 펜션

 

제주 제이제이하우스가 좋았던 기억에

전화번호가 기억이 안 나서 

네이버에서 전화를 찾아서

지난번에 예약했던 17 평형하려고 전화했습니다.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 네이버 통합검색

'제주 제이제이하우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엄마랑  간다고 하니

35평형을 어른들이 좋아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크기때문이 아니고

분위기랑 그런 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35평형을 예약했습니다.

지난번에 머문 17 평형하고는 분위기가 다르더라고요.

 

 

제주도 제이제이하우스

 

제주 jj하우스 펜션에 도착해보니 

왜 어른들이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35평형을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사방이 옥으로 되어있는 거

바닥도 벽도 화장실도...

거기다가 돌침대까지 있었습니다.

 

 

반응형

 

제주 jj하우스 35평형에는 

방이 2개 있는데

큰방에 침대는 킹인지 퀸사이즈의 돌침대였고,

작은방은 일반 침대 2개가 있었습니다..

 

9월이라

저는 더웠는데

엄마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다고

돌침대에 따뜻하게 하고 잘 주무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잠이 편안하니 여행도 피곤한지 모르겠다고 하시면서

제주 관광을 했습니다.

 

 

음...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펜션은

편안한 힐링이 생각나는 펜션입니다.

 

 

제주도 jj하우스

 

 

어메니티도 넉넉하니 주시길래 집에 올 때 챙겨 왔어요. ㅋ

 

 

구글 지도

 

와...

구글이 나보다 나에대하여 더 잘아는 것 같아요.

저는 언제갔다왔는지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제주 제이제이하우스 위치 검색해서 링크하려고

구글지도에 갔더니

제가 제주도에서

제주 jj하우스에 있었던 날이 전부 표기되어있네요.

 

거기다가 그날 어디를 갔다왔는지 

타임라인에 다 나오네요.

 

사진찍으면서 위치를 켜놓아서 그렇겠지만

신기하기도 하고

겁나는 구글이네요.

 

 

 

 

음..

다음에도 제주도에 갈 때는 

제주 제이제이하우스에 머물 생각이 90% 이상입니다. 

 

 

 

 

JJ하우스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3786-1

★★★★☆ · 여행자 임대아파트

www.google.co.kr

 

 

 

반응형

댓글